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

학생활동

  • 학생활동
  • 동아리 소개

레전드 FC

친목도모를 위하여 결성된 축구동아리로서 학과행사 협조, 교내 체육대회 및 부산사회복지대학생연합회 등의 활동에 참가하고 있습니다. 레전드 산하에 여학생들의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누리나래

참 세상(누리)을 만들어가는 사회복지학 전공학생들이 시사토론, 영화토론, 노랫말토론, 공연관람, 사회복지현장 견학 등을 통해 예비 사회복지사로서의 역량 강화와 선·후배간의 연대로 날개(나래)를 달고자 창설되었습니다.

누리나래는 사회복지분야 뿐만 아니라 사회 각 분야의 이슈에 대해 생각을 나누고 토론하며 토론 주제들과 관련한 학습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고 사회복지현장 참여를 통해 경험적 학습도 해 나갈 것입니다.

유랑봉사단

봉사활동을 통해 사회복지학도들의 전공정체성을 살림과 동시에 '여행'을 접목하여 대학시절 추억만들기, 선후배간의 친목도모, 학점관리와 스펙만들기에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신개념 봉사동아리입니다.

리얼 FUN

우리가 만들어가는 행복한 20대! 키워드 : 창의, 놀이, 재미, 청소년, 상담, 자원봉사, 도전!

내 마음이 들리니

내 마음이 들리니(내마들)는 상담능력이 강화된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한 모토로 창설하였습니다. '내마들'은 선후배간의 짝을 정하여 친목을 강화하며, 솔리언 또래 상담사 교육 참여 및 실천, 가출 청소년들을 위한 아웃리치 봉사활동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.